[인터풋볼] 신동훈 기자= 토트넘 훗스퍼가 무득점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로이 킨은 이를 두고 “조세 무리뉴 감독 입장에선 만족스러운 결과일 것”이라 말했다. 파워볼게임 토트넘은 30일 오전 1시 30분(한국시간)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020-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(EPL) 10라운드에서 첼시와 0-0 무승부를 거뒀다. 이로써 승점 1점을 추가한…
Month: November 2020
(서울=연합뉴스) 한종찬 기자 = 날씨가 부쩍 추워졌습니다. 지난겨울 본격적으로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은 여전히 그 기세가 무섭습니다.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2단계로 격상했지만, 확진자 수는 583명(26일 0시 기준)을 기록했습니다. 500명을 넘어선 것은 지난 3월 이후 265일만으로,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…
秋 징계 청구 8일만에 징계위 열려징계위 위원장은 秋..尹 출석 통보尹, 혐의 반박 전망..불복소송 가능秋 영향력 높은 징계위 구조 변수秋는 징계 심의나 의결 관여 못해 [서울=뉴시스] 이윤희 기자 =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윤석열 검찰총장에 대한 징계 청구와 관련해 검사 징계위원회를 내달…
부산 동래구 측량 제대로 안하고 사업..소유주 “당장 철거하거나 땅 사야”“이용객 많아 철거 쉽지 않아..사용료와 지연금 내면서 땅 매입 검토” (부산=연합뉴스) 김선호 기자 = 부산 한 지자체가 개인 소유 임야에 무단으로 산책로를 조성한 것도 모자라 소송에 졌는데도 원상복구를 외면, 원성을 사고…
주한미군전우회 온라인 세미나서 아버지의 추억 회고한 딸 백남희씨 “아버지 백선엽 장군은 일찍 일어나서 사무실로 출근하시는 습관이 있으셨습니다. 새벽에 북한의 기습을 받은 6·25전쟁을 생각하시며 일요일에도 새벽 6시 30분이면 출근하셨던 기억이 납니다.”파워볼실시간 고(故) 백선엽 예비역 대장의 첫째 딸 백남희(72)씨는 23일 아버지를 이렇게…
[엠스플뉴스=고척] 두산 베어스가 한국시리즈 3차전에서 아슬아슬한 한 점 차 리드를 지키며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. 9회 마지막까지 알 수 없었던 경기 흐름 속에 두산 베테랑 내야수 김재호는 팀 동료 외야수 조수행의 슈퍼 캐치를 보는 순간 승리를 직감했다. 두산은 11월 20일 고척돔에서 열린 NC…
[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]아르헨티나 대표팀 일정을 마치고 바르셀로나로 돌아온 리오넬 메시를 기다리는 건 팬, 미디어뿐만이 아니었다.파워볼 메시는 아르헨티나 대표팀 일원으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예선 2연전을 끝마친 뒤 18일 바르셀로나 엘 프랏 공항을 통해 귀국했다. 공항에는 수많은 인파가 운집했다. 팬들은 메시를 향해…
작은 몸집·제거된 독..애완용 길러지다 ‘유기’ 추정 (제주=뉴스1) 오미란 기자 = 아프리카 열대우림에 서식하는 뱀이 제주의 한 저수지에 출몰해 주민들이 화들짝 놀라는 소동이 벌어졌다. 18일 제주대학교 제주야생동물구조센터에 따르면 지난 16일 제주시 애월읍 수산저수지에 뱀 한 마리가 담긴 상자가 버려져 있다는 주민의…
[풋볼리스트] 이치영 인턴기자= 과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(EPL)에서 득점왕을 차지했던 케빈 필립스가 탕귀 은돔벨레(토트넘홋스퍼)의 부활을 두고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를 영입한 덕이라고 주장했다.동행복권파워볼 영국 ‘풋볼 인사이더’에 따르면 필립스는 “호이비에르가 후방을 지켜주면서 은돔벨레가 좀 더 공격적으로 전진할 수 있게 됐다. 모든 팀에는 호이비에르와 같은 선수가…
(서울=연합뉴스) 김동찬 기자 = 미국프로골프(PGA) 투어 사상 최초로 아시아 국적의 신인상 수상 기록을 남긴 임성재(22)가 또 하나의 아시아 남자 골프에 이정표를 세웠다.파워볼게임 임성재는 16일(한국시간)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의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(파72·7천475야드)에서 열린 제84회 마스터스 토너먼트(총상금 1천150만달러) 대회 마지막 날 4라운드에서 버디…